티스토리 뷰

"엄마, 행복하게 살게요"…전지현, 참았던 눈물 흘려

 

[Dispatch=김수지기자] 전지현이 만인의 연인에서 한 남자의 아내가 됐다. 어린시절 동갑내기 친구로 시작한 작은 인연이 마침내 결혼이라는 참된 결실로 이어진 것.


전지현과 최준혁 씨가 13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할 영원한 동반자로 새 인생을 출발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톱여배우의 결혼식답게 식전, 본식, 하객 등 모든 게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졌다. 우아하고 아름다웠다. 600여명의 하객들도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기원했다.

 

 

◆ "순백의 4월 신부…제 남편 매력은요?"

 

전지현의 결혼식은 시작 전부터 화려했다. 식전 기자회견에 모인 취재진만 약 200여명. 전지현은 영국 유명 디자이너 '제니 팩햄'의 비즈 장식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순백의 8등신 신부는 마치 한폭의 그림과 같이 아름다웠다.

 

이날 전지현은 기자회견에서 남편과의 첫 만남에서 프로포즈까지 결혼과 관련된 풀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그는 "예비 남편과는 동네 절친으로 지내다 2년 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전한 뒤 "프로포즈는 깜짝 일본여행에서 반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결혼 후 작품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낸 점이 인상적이었다 . 전지현은 "작품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지 많이 고민한다"며 "결혼 생활을 하며 제 자신을 돌아봐야겠다. 좀더 시간을 자고 작품을 통해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 "꽃중기부터 차태평까지…의외의 인맥들"

 

톱스타답게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도 별들의 행렬이었다. 먼저 연예계 절친인 김윤진이 모습이 드러냈다. 두 사람은 전지현과 자매 이상의 우정을 나누고 있는 걸로 유명하다. 특히 김윤진은 해외 스케줄도 조정하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함께 열연한 장혁,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의 황정민, '엽기적인 그녀'에서 호흡을 맞춘 차태현이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영화 '도둑들'에서 호흡을 맞춘 김혜수도 포토월에 서 전지현과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전지현이 오랜기간 몸담았던 전 소속사 '싸이더스HQ' 시절 함께한 동료 배우들도 한걸음에 달려왔다. 한예슬, 송중기, 김수로 등 선후배 연기자들은 일찌감치 식장에 도착했다. 이들은 포토월에서 환한 미소로 전지현의 행복한 앞날을 기원했다.

 

 

◆ "부모님, 잘 살게요…끝내 참았던 눈물" 


결혼식은 당초 알려진대로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전지현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림아크라(Reem Acra)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눈부신 신부의 자태에 하객들은 박수로 환호했다. 하객으로 참석한 김수로는 "지금까지 본 신부중에 가장 아름다웠다"는 찬사를 전했다.

 

주례는 예비 시아버지의 고등학교 동창인 권재진 법무부 장관이 맡았다. 이어 가수 이적이 '다행이다'로 결혼식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전지현은 부모님에게 결혼 전 마지막 인사를 하며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기도 했다. 

 

전지현은 2부 피로연에서 시할머니인 이영희 씨가 손수 만든 한복을 입었다. 남편 최준혁 씨와 함께 식장을 돌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 하객은 "이렇게 아름다운 부부를 본 적이 없다. 선남선녀의 결혼에 보는 사람 모두 즐거워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은 결혼 후 식을 올린 '신라호텔' 스위트 룸에서 첫날밤을 치른다. 신혼여행은 영화 '베를린' 독일 촬영 일정 때문에 가을로 미뤘다. 4월 말 촬영 전까지는 서울 대치동 빌라에서 신접살림을 차리고, 신혼 생활을 즐길 예정이다.


<사진=이승훈기자>

출처
http://www.dispatch.co.kr/news/detail.asp?idx=10111&category=2&subcategory=4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