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호동은 유재석과 더불어 국민MC이다. 다시한번 그가 가지고 있는 긍정에너지를 마음껏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 jamesku -


강호동이 SM 엔터테인트의 자회사인 SM C&C와 전속계약을 맺고 올해 안에 컴백한다.

SM C&C는 17일 “한국 최고의 MC인 강호동, 신동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SM C&C 측은 “강호동씨는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연내 방송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SM C&C의 매니지먼트 및 SM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호동은 금번 전속계약 체결에 대해 “작년 이후 많은 시간 동안 많은 생각을 했으나 가장 올바른 일은 MC로서 방송을 통해서 국민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길밖에 없다고 생각해 조심스럽게 방송 활동 복귀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SM C&C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통해, SM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MC 본연의 일에 집중해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국민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 역시 “금번 전속계약 체결로 아시아 최고의 가수와 연기자들과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차별화된 모습들을 선보이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SM C&C 김영민 대표는 “SM C&C가 기존의 여행사업과 함께 아시아 최고의 영상 콘텐츠 및 방송 드라마 프로그램 제작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 최고의 MC 강호동, 신동엽씨를 영입함으로 인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의 토대가 만들어진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면서 “두 MC를 한국 뿐 아닌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호동은 지난해 9월 탈세혐의를 받고 잠정은퇴를 결정해 연예계의 큰 충격을 준 바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