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은 기사에 있던 것처럼 야구여신 공서영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나운서계의 야구여신하면 역시 '최희'라고 생각한다.

- jamesku -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에 맞춰 미녀 아나운서 공서영이 직접 출연한 광고 영상과 촬영 현장을 금일(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소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은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공서영 아나운서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공서영 아나운서는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케이블 방송에서 야구 전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많은 야구 팬들로부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금일 공개된 사진은 그녀가 야구 용품을 착용하고 건강미를 뽐내며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공서영 아나운서, 이숭용, 이효봉 해설위원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세 사람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각자 플레이 하고 느낀 점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모습이 30초 분량으로 되어있다. 이들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은 재미와 뛰어난 그래픽, 프로야구 선수들의 폼을 재현했다는 점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 16일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출시 예정인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서비스가 시작됐다. 첫날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서버 과부화가 걸리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영상]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