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커버스커 요즘 발표한 음반에 수록된 노래가 대부분 좋다.. 그야말로 감동.
개성있고 실력있고 노래도 잘하고 길이길이 사랑받는 그룹으로 남을 것 같다.
콘서트 티켓을 구할 수 있을까나?

- jamesku -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미녀들에게 홀렸다.

5월 2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골든12'에서 장범준이 이효리 이하늬와 함께한 뜨거운 열기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두 미녀 사이에서 제대로 멘탈붕괴에 빠져든 장범준의 순진하고 귀여운 모습이 여성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 녹화에서 이하늬는 특별 게스트로 초청, 이효리를 비롯한 소셜멤버들과 함께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의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지난 2006년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에는 특별히 '골든12' 멤버들이 참여하게 된 것.

전시회를 할 정도로 남다른 그림 솜씨를 가진 이하늬는 멤버들과 함께 직접 티셔츠 디자인을 하고 화보 촬영에도 나섰다. 멤버들과 첫 만남임에도 금새 친해져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고 어울리는 소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하늬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효리 이하늬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장범준은 ‘멘붕 3단 콤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이 익숙한 이하늬, 이효리와는 달리 어색하기만 한 장범준은 두 사람의 도발적이고 장난끼 넘치는 포즈에 긴장해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적극적인 두 미녀에 둘러싸여 얼굴이 붉어지고 몸둘 바를 몰라하더니 결국 홍장현 포토그래퍼에게 그만 찍으면 안되냐고 통사정을 하는 등 귀여운 모습이 폭소를 자아낼 계획이다.

특히 장범준과 이하늬는 서로 팬이라며 시종일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버스커버스커 열렬한 팬이라는 이하늬는 장범준을 만나자 너무 귀엽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장범준 역시 미스코리아답게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심지어 장범준은 이하늬에게 즉석에서 그린 캐리커쳐를 선물하는 등 귀엽고 풋풋한 핑크빛 모드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녹화에서 세 사람은 오랜시간 채식을 해 온 이하늬로부터 채식 레시피를 전수받아 직접 요리를 함께 하고 아지트에 모여 티셔츠 디자인을 하기도. 특히 디자인을 하기 전 그림으로 하는 심리테스트를 통해 멤버들의 묘한 심리상태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출처
http://news.nate.com/view/20120524n2332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