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약 음란 영상에 출연한 것이 사실이고, 슈퍼스타K4 에서 보여주었던 옛 여친의 죽음으로 군생활이 괴로웠다는 사연등으로 동정심을 유발, 합격에 영향을 미쳤는데.. 이 모든 게 거짓이라면.. 정말 얼굴값만 하고 얄미운 인간이 된다. 한편, 이런 걸 찾아내는 네티즌도 정말 대단하다.

- jamesku -

 


'슈퍼스타K4' 김민준이 음란 영상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 군부대 지역 예선에는 훤칠한 외모의 병장 김민준이 출연했다. 김민준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과 헤어지고 세상을 떠난 전 여자친구를 그리며 김광진의 '편지'를 열창했고 심사위원은 만장일치로 그에게 합격을 통보했다.

그러나 김민준은 방송 직후 과거 음란 동영상의 주인공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의 중심이 됐다.

한 성인사이트에 게재된 이 영상은 김민준과 닮은 남성이 발가벗은 채 낯뜨거운 행위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남성의 생김새와 체격이 김민준과 상당히 흡사하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

이에 해당 프로그램 관계자 측은 “김 병장이 군 복무 중이기 때문에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며 “사실 확인이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논란이 커져 안타깝다”는 입장을 전했다.


10월31일자 최근기사 

'슈퍼스타K' 김민준, 노출동영상 파문 "내가 맞다" 과거 인정

노출동영상 논란에 휩싸였던 ‘슈퍼스타K 4’에 참가했던 김민준이 입을 열었다.

김민준은 31일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노출 동영상 출연 사실을 인정했다. 김민준은 “내가 맞다. 잘못한 게 분명하고, 그렇기 때문에 변명하고 싶지는 않다. 용서를 구하고 싶다”며 논란을 인정하고 용서를 구했다.



그 는 20대 초반에 찍었던 것으로 기억된다며 해당 영상이 공개되기 전까지 노출동영상 촬영 사실을 잊고 지냈다고 고백했다. 또한 그는 “10년 동안 꿈꿔왔던 가수의 꿈을 포기해야 한다는 생각에 절망했다. ‘죽을까’라는 생각도 했다”며 심경을 전했다.

김 민준은 슈퍼스타K4에서 방송 초반 ‘육군 예선’에 참가해 훈훈한 외모에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훈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방송이 나간 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노출동영상 속 주인공이 김민준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 되었다.




한편, 김민준은 내달초 하늘나라로 떠난 전 여자친구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한 자작곡 ‘유 메이크 미 스마일’이 담긴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가요계에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