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 얼마전에 아는 형님에 나와서 종현이게임 하는 것을 봤는데 밝고 순수한 청년이었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일이지? 젊은 나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좋은 곳으로 가서 편히 쉬길 기도한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앵커]

유명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종현, 본명 김종현 씨가 숨졌습니다. 경찰은 김종현 씨가 갈탄을 피우고 자살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보도국 취재기자 연결해 보겠습니다.

서효정 기자, 저녁 늦게 이 소식을 들어서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쓰러진 채 발견된 게 오늘(18일) 저녁이라면서요?

[기자]

네, 김종현 씨가 서울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건 오늘 오후 6시 10분쯤입니다.

구급대가 심정지 상태인 종현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면서 바로 건국대병원으로 이송했는데요, 심폐소생술을 하는 도중에 결국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시신은 건국대병원 영안실에 안치돼 있습니다.

[앵커]

혹시 사망 원인은 나왔습니까? 주변에서는 일단 갈탄이 발견됐다고 하던데요.

[기자]

네, 경찰은 일단 종현이 자살을 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친누나가 동생이 연락이 안 된다면서 신고를 했고, 경찰이 휴대폰 위치 추적을 해서 바로 출동을 했는데요.

레지던스 객실 탁자 위 후라이팬에 번개탄과 갈탄 같은 것을 피워놓고 바닥에 쓰러져 있었다는 겁니다.

또, 종현이 친누나에게 자살을 암시하는 문자메시지를 보낸 사실도 확인됐습니다.

이 레지던스는 종현이 오늘 낮 12시쯤 이틀간 묵겠다면서 예약한 곳이었다고 합니다.

[앵커]

그러나 아직까지는 자살 추정으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기자]

네, 경찰도 아직 자살이라고 결론을 내리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경찰은 이시각 현장감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만, 종현이 누나에게 남긴 문자메시지에 "이제까지 힘들었다. 마지막 인사다"라는 내용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종현이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 이 메시지가 전부인 것으로 보고 유가족 등을 상대로 조사 중입니다.

종현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지난 2008년 5인조 그룹 샤이니로 데뷔했습니다.

지난 9일과 10일에는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최근까지 왕성하게 활동해 왔기 때문에, 관계자들도 종현의 자살에 침통해하며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